A/S안내

본문 바로가기

A/S안내

Home  /  고객센터 / A/S안내
  • A/S 개요
  • A/S 적용규정
  • 취급설명서 1
  • 취급설명서 2
A/S접수시 유의사항!
A/S 신청을 하시기 전에 반드시 AS규정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•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및 국내에서 구입한 병행제품(베티나르디코리아에서 유통시킨 제품이 아닌 제품)은 베티나르디코리아에서 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• 베티나르디코리아 정품으로 확인 된 제품이라도 이전에 일반 수리업체를 통하여 수리한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정상적인 A/S가 불가합니다.
• A/S 진행 시 반드시 클럽 전체를 보내주셔야 A/S진행 가능하며, 부품(헤드 또는 샤프트)만 보내주시는 경우 A/S 불가합니다.
• 부품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.
• 유상진행의 경우 입금확인 후 수리 진행 가능합니다.
• 유상수리 시 제품 자체 수리비용에 왕복 항공운송료, 국내외 육상운송료(택배비 포함), 보험료, 부가서비스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
• 그립, 헤드커버는 소모품으로 A/S대상에서 제외되며, 필요 시 대리점에서 재구매 가능합니다.
무상 A/S 안내
무상A/S보증기간 내의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사용방법인 경우 사용 중 제품에 발생 된 이상현상 및 파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.
• 무상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 기준 1년(정상판매 기간 구입제품에 한함)
• 무상 보증기간 내 AS를 받은 경우 보증기간이 추가 연장되지 않습니다.
• 제품 구매 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 증빙자료(지불내역 또는 구매 영수증)을 요청드릴 수 있으며,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기준에 따라 바코드상에 기재된
  제품 출고일을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.(보증기간 내 구입 영수증을 보관해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.)
• 시타퍼터/중고퍼터의 경우 구매일과 상관없이 무상보증기간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. (유상 AS처리)
유상 A/S 안내
•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다음날부터 유상 A/S로 적용됩니다.
 ※ 유상 AS를 받으신 경우 동일부위에 대해서는 1년간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.
•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 - 스펙 변경을 위한 샤프트 교체 및 소모성 부품(그립)의 교체 시에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 A/S 진행(헤드는 스펙 변경 불가)
 - 사용자의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. (외부충격에 의한 파손, 헤드페이스 이외 부위의 함몰 등)
• 최초 판매일 기준 3년이상 경과한 제품의 경우, 동일 부품이 없을 시에는 이후 모델로 대체되어 수리 될 수 있습니다.
• 법적 근거는 재정경제부 소속 소비자보호원 내 소비자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/준수함.
품질보증 조건
구입한 날로부터 1년의 보증기간을 정식 A/S 기간으로 규정합니다. 그러나 정상적 사용범위내의 부득이한 A/S유형이 발생할 경우는, 무상&유상의 규정을 적용하여
제품의 부품 수리 및 교체를 진행해 드립니다. ㈜베티나르디코리아는 제3자로 인하여 발생된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또한 각종 표면수리(페인팅 및 이물질 결합 등)나,
일상적이고 보편적인 마모성향의 A/S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 ㈜베티나르디코리아에서 무상&유상의 정상적인 A/S처리를 위해서는 ㈜베티나르디코리아에서 발행한
정품바코드가 인쇄된 홀로그램 부착된 퍼터(정식수입퍼터)에 한해 적용, 지원되며 지정대리점을 통한 A/S진행을 권장합니다. 베티나르디코리아의 정식퍼터가 아닌 경우
모든 품질보증 및 A/S진행은 구매국가 내 베티나르디 지정점을 통해 진행하셔야 함을 안내 드립니다. 부득이한 경우 A/S진행 시 별도의 처리기간과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가까운 위치의 베티나르디코리아의 지정대리점 확인은 당사의 웹사이트 www.bettinardi.co.kr에서 확인하시거나, 베티나르디코리아 대표전화 02-473-5400으로
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* 구입 영수증을 분실하셨다면, 제품 출고일 기준으로 A/S 기간이 설정됩니다.
품질 보증 제한
㈜베티나르디코리아 제품에 부착되어있는 정품인증 바코드(홀로그램 스티커)는 제품의 품질보증서를 대신합니다. 베티나르디코리아 제품을 구매하시는 경우에는
당사 홈페이지내의 대리점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고 가능한 지정대리점을 이용하여 구매해 주실 것을 권장합니다.
구매 시 한국 ㈜베티나르디코리아의 지정대리점 외의 대리점등에서(온라인구매포함)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정품인증 홀로그램 바코드를 확인 후 구매해 주시고
영수증(구매증빙자료)을 반드시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㈜베티나르디코리아 의 모든 A/S는 당사의 A/S RULE에 따라 적용되므로, 사용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당사 홈페이지 상의 A/S적용규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일반적으로 퍼터의 정상 사용 범위를 벗어난 A/S유형으로 판단되는 경우나, 고객 과실로 인정되는 A/S유형의 경우는 A/S보증기간 내라도 제한적으로 적용 될 수 있습니다.
㈜베티나르디코리아는 제3자로 인하여 발생한 제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 이 품질보증서는 당사의 A/S적용범위 내에서 사용고객님께 합법적인 권리를 드립니다.
모든 A/S접수는 당사 지정대리점을 통해 접수해 주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.
당사의 퍼터을 사용하시던 중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받으신 클럽의 경우 교환 전 제품의 A/S 기간을 기준으로 설정되며, 중고 및 아울렛 매장을 이용하여 구매하신
제품의 경우도 해당 제품의 최초 구매일로 A/S 기간이 설정됩니다. 이 경우 A/S처리 시 상황에 따라 실 구매 영수증 제시가 요구될 수 있으며 구매하신 날짜와 A/S 기간이
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* ㈜베티나르디코리아 제품에 부착되어있는 정품인증 바코드
  (홀로그램 스티커)가 없는 제품은 A/S가 되지 않습니다.

A/S 적용 규정
• 퍼터 A/S접수 시는 반드시 파손된 부속 모두를 보내주셔야 가능하며, A/S 완료 후 발생된 부속은 반납하시는 조건하에 유상,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
타 repair / fitting center를 이용하여 퍼터를 수리 하거나 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나 스윙습관에 맞추기 위해 fitting을 실시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라도
  퍼터의 헤드 및 샤프트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• 당사의 클럽을 사용하시던 중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받으신 퍼터는, 추가 보증기간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• 구입한 스펙을 다른 스펙으로 교환 시는 보증 기간과 관련 없이 유상 적용 됩니다. (그립 교환 포함)
• 타 메이커의 샤프트 또는 그립으로 교환한 퍼터수리를 의뢰했을 경우 특별한 요구사항이 없을 경우 상품 출시의 상태의 스윙웨이트가 적용됩니다.
• 당사 A/S Center에 접수된 모든 퍼터는 (A/S 수리 전 & 수리 후) 접수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만,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을 보장하며, 해당기간 경과 시는
  퍼터에 대한 어떤 형태의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.
• 모든 용품의 무상 A/S기간은 1년간 지원합니다.
클럽 (퍼터,웨지) A/S 수리 접수㈜베티나르디코리아
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182, 5층 501호 (둔촌동, 태기빌딩)  Tel: 02- 473-5400
위험방지를 위한 주의사항
• 퍼터를 사용하시기 이전에 반드시 각 부분에 이상이 없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. 샤프트와 헤드의 갈라짐이나 깨짐, 헤드와 샤프트의 접합부의 헐렁함이나 틈이 있는 것을
  사용하면 파손될 경우가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.
• 골프볼 또는 골프연습용기구(클럽으로 타격하기 위하여 설계된 것) 이외의 것을 타격하지 마십시오.
• 퍼터를 사용할 때에는 수목, 물이 고여있는 곳, 로프 틀에 닿지 않는가도 확인해 주십시오. 수목에 샤프트가 강하게 부딪히게 되면 파손되고 매우 위험하므로 주의해 주십시오.
• 콘크리트, 아스팔트, 돌 등의 딱딱한 것 위에서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.
• 퍼터를 지팡이 대신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.
• 샤프트의 딱딱함과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과도한 힘을 가하거나 휘거나 하지 말아 주십시오.
• 체력이나 기량에 맞는 퍼터인지 확인 한 후에 사용해주십시오. 체력이 강한 분이 레이디스, 주니어, 주니어용 골프클럽을 사용할 경우 퍼터가 파손될 경우가 있습니다.
• 퍼터는 그린 위에서 또는 그린주변의 어프로치 외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.
• 번들거리거나, 닳거나, 금이 간 그립은 새 그립으로 교체 하십시오.
• 헤드의 타구면 이외로의 타구는 파손의 원인이 되므로 피해주십시오. 또 페이스에서도 극단적으로 중심으로부터 떨어진 위치에서의 타구와 중복되는 스윙은
  파손의 원인이 될 수도 있으므로 타구 후에 각부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십시오.
• 퍼터에 심각한 수준의 상처가 나지 않게 사용해 주십시오. 예를 들어 작은 상처라도 샷을 반복하는 사이에 균열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.
 - 퍼터를 함부로 던지지 마십시오.
 - 퍼터를 밟지 마십시오.
 - 퍼터의 위에 물건을 올려놓지 말아 주십시오.
 - 캐디백에서 골프클럽을 넣거나 뺄 때에는 샤프트에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. 강한 힘이 가해지지 않도록 해주십시오.
 - 퍼터를 들고 옮길 때와 택배 등을 이용해 운반할 경우에는 긁히거나 부딪힘이 생기지 않도록 배려해 주십시오.
• 만일, 골프클럽이 파손됐을 경우에는 주의해서 다루어 주십시오. 특히 카본샤프트의 섬유는 신체에 해가 될 우려가 있으므로 파손부분에 피부가 직접 닿지 않도록 해주십시오.
손질방법
* 퍼터를 건조, 습기, 녹 등으로부터 보호하고, 아름다운 광택을 지속시키고, 보다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용 후에는 손질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.
헤드
• 퍼터의 페이스면, 솔 등에 묻은 모래, 진흙, 잔디 등 이물질을 브러쉬 등으로 털어주십시오
• 티탄, 스테인레스, 코팅된 연철은 녹이 덜 스는 소재이지만, 보관조건에 따라서는 녹이 슬 경우도 있습니다.
• 마른 천으로 오물과 수분 농약 비료 등을 아주 깨끗하게 닦아주십시오.
• 전용(카본헤드, 메탈헤드)무스, 오일, 크리너 등으로 칠하신 후, 마른 천으로 닦아주십시오.
그립
• 마른천으로 오염물을 닦아냅니다.
• 전용의(고무)무스 등을 사용해주십시오.
비온날 플레이 한 후
• 마른 천으로 물기를 잘 닦아냅니다.
• 통풍이 잘되는 장소와 그늘에서 건조시켜 주십시오. (캐디백에서 퍼터를 꺼낸 후 헤드커버는 벗겨주십시오)
• 완전히 마르고 난 후에 손질을 해주십시오.
• 비나 물에 젖었을 때에는 옷이나 색이 묻어서는 안 되는 것에 직접 대는 일이 없도록 해주십시오.
샤프트
• 마른 천으로 부착된 먼지, 진흙, 오염물질 등을 털어내 주십시오.
• 전용(스틸샤프트, 그라파이트 샤프트)무스, 오일, 크리너등으로 하신 후 마른 천으로 닦아주십시오.
보 관
• 라운딩 중 카트에 보관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퍼터 헤드커버를 씌운 상태로 보관해 주시길 바랍니다.
• 고온, 다습한 장소는 피해주십시오.
• 직사광선이 닿는 장소에는 두지 마십시오.
• 화기에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.
• 어린이가 꺼내어 휘두르는 일이 없도록 관리해 주십시오.
• 떨어지거나 쓰러지지 않는 장소에 보관해 주십시오.
• 차 트렁크에 방치하지 마십시오.
수리, 교환
수리, 교환에 대해서는 안정상의 문제도 있으므로 반드시 구입하신 베티나르디코리아 지정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개조, 변경
퍼터를 개조, 변경하셨을 경우에는 제조사로서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.
파손 (A/S가 발생한 제품)
파손된 제품의 모든 부품을 당사의 고객지원센터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용품 A/S 규정
* 파우치, 버클, 장갑 등의 소모품은 A/S대상에서 제외되며, 필요 시 대리점에서 재구매 가능합니다.
보증기간
베티나르디코리아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한 날로부터 1년입니다. (무상수선: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)
수선기간
수선작업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적으로 접수일로부터 2주 이내입니다.(단, 자재구입 및 난이도에 따라 다소 기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A/S 수선절차
캐디백, 보스턴백, 수선
당사를 통해 당해 제품의 지정 A/S센터 주소를 확인 하신 후 A/S센터로 직접 의뢰하시기 바랍니다.
(베티나르디코리아 본사 : 02- 473-5400)
- A/S접수
- 수선가능여부 판단
- 제품수선
- 확인 후 배송

회사명 : (주)베티나르디코리아 주소 :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182, 501호 (둔촌동, 태기빌딩)
사업자등록번호 : 120-86-32042 대표 : 함훈식 전화 : 02-473-5400 팩스 : 02-485-0400 메일 : ever@bettinardikorea.com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2015-서울강동-1510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함효준

※ (주)베티나르디코리아는 미국 베티나르디사의 한국지사 입니다. 본 사이트내에 사용된 제작물 과 번역물은 당사의 서면에 의한 사전 허락없이 사용하실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Copyright © 1997-2015 (주)베티나르디코리아. All Rights Reserved.

상단으로